JBVRAR CENTER COMPANY센터 입주기업 현황
센터 입주기업 현황
호실 |
업체명 |
로고 |
분야내용 |
비고 |
601호 |
원프로덕션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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미디어콘텐츠 / 라이브커머스 / XR영상 / 홍보영상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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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02호 |
㈜엠박스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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실감음향 기반 음향 관련 소프트웨어 개발 각종 공연 음향 기획/운영(실감음향 기술 포함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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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03호 |
㈜에스지오코리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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영상 편집 색보정 합성 등 마스터링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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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04호 |
디유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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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진촬영·상세페이지 홍보영상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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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05호 |
훈아티스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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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임 XR 메타버스 매니지먼트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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호실 |
601호 |
실 면적 |
18.12py |
기업명/대표자 |
원프로덕션 / 이일권 대표 |
프로젝트명 |
디지털 영상 콘텐츠 기획 제작 |
분야 |
미디어콘텐츠 / 라이브커머스 / XR영상 / 홍보영상 |
핵심기술 |
- 지역 기반 콘텐츠 기획 제작
- 판로 확대를 위한 라이브 커머스 제작
- 인공지능 활용 뉴 미디어 콘텐츠 개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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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업화 추진현황 |
- 기업 홍보 영상 제작
- 네이버 쇼핑 라이브쇼핑 기획 제작
- 캐릭터를 활용한 콘텐츠 자체 기획 제작 중(우가, 쏼라 등 캐릭터를 연구 개발)
- 디지털 미디어 온라인 판로 개척
- 실감형 XR영상 콘텐츠 활용방안 확대지원을 위한 맞춤형 개선 및 사업 추진 예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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호실 |
602호 |
실 면적 |
22.46py |
기업명/대표자 |
㈜엠박스 / 이석재 대표 |
프로젝트명 |
AR/VR/XR/메타버스 실감음향 통합솔루션(연구개발) 한국전파진흥협회(RAPA) “메타버스 플랫폼 및 서비스 개발” 과제 수행 |
분야 |
실감음향 기반 음향 관련 소프트웨어 개발 각종 공연 음향 기획 / 운영 (실감음향 기술 포함) |
핵심기술 |
- 실감음향(Immersive Sound) 구현 기술현실 공간에서의 3차원 공간음향 재현 기술가상 공간에서의 3차원 공간음향 재현 기술
- 실감음향 시스템 구축실제 공연용 실감음향 시스템 구성을 위한 설계/설치/운영 기술실제 공연장 음향과 흡사한 가상공간용 실감공간음향 구현 기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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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업화 추진현황 |
- 메타버스 플래폼 기반 가상공간 실감 음장/음향 구현 기술 사업화
- 실감음향 기술을 이용한 공연용 음향 콘텐츠 기획/제작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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호실 |
603호 |
실 평수 |
8.96py |
기업명/대표자 |
㈜에스지오코리아 / 이호근 대표 |
프로젝트명 |
교육인증협업 신규 콘텐츠 제작 |
분야 |
영상 편집 색보정 합성 등 마스터링 |
핵심기술 |
- 한 장비에서 VR 영상의 ONE-STEP 작업을 통해 Stitching – 편집 – 마스터링 작업을 한 장비내에서 구현하여, 작업의 효율성/질을 극대화
- 교육 인증 사업 진행 – 글로벌 교육 인증 자격증을 발행하는 기관으로 교육자를 양성하는 기관
- 뉴미디어 콘텐츠 개발
- 돔 스크린을 통해 VR·AR 접목의 콘텐츠 개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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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업화 추진현황 |
- SGO의 국내 수요처 현황은 SBS / KBS / 서울 산업 진흥원(SBA) / Media L / 4by4 / UniqueMedia/Postmodern / AVC media /EBS / KCA / 레드로버 등 Main 장비 일체의 turnkey 제품의 사용처이며,이외에VR소프트웨어사용처는 개인 및 기관등 약 300여명이 사용
- 특화 교육 / 다양한 콘텐츠 구현 / 스토리 콘텐츠 기획 / 콘텐츠 공모 기획 및 국책 사업 수주를 통한 기술개발 가속화 단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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호실 |
604호 |
실 평수 |
12py |
기업명/대표자 |
디유 / 이진민 대표 |
프로젝트명 |
중소기업ㆍ소상공인 온라인 판로지원 콘텐츠 제작 |
분야 |
사진촬영ㆍ상세페이지 홍보영상 |
핵심기술 |
- 온라인 판로개척: 트랜드 상세페이지 제작 올인원 프로세스브랜드 가치를 생각하여 자사에 맞는 홈페이지 제작상품화 기획 프로세스 제공 (패키지 디자인 등)콘텐츠 혹은 상품을 판매하기 위해 최신 트랜드를 반영한 GIF기반 상세페이지 제작사진/영상 전문가 확보로 자체 촬영 가능이 후 상품 판매를 위한 기본적인 키워드 및 상위노출 세팅CS노하우 및 유통 관련 기획 서비스 제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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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업화 추진현황 |
- 온라인 판로개척이 필요한 업체발굴
- 업체 브랜드 컨설팅(종합기획)상품 판매를 위한 기획 및 상품 컨설팅 진행본사 핵심기술을 이용한 온라인 상품화 세팅 진행이 후 유통 컨설팅(온라인판로개척) 사업 진행중오픈마켓&자사몰&폐쇄몰&SNS등에서 판매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세팅
- 온라인 판로개척 올인원 프로세스 확립 후 도내 지원 업체 확장을 통한 사업확장 가속화 단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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호실 |
605호 |
실 평수 |
16.63py |
기업명/대표자 |
훈아티스 / 이훈주 대표 |
프로젝트명 |
“프로젝트 에코플레이”(Project EcoPlay) |
분야 |
게임 XR 메타버스 매니지먼트 |
핵심기술 |
- 언리얼 엔진 5 최신의 3D 게임 개발
- 실시간 렌더링, 물리 시뮬레이션, AI, 네트워킹 등 고도의 기술적 요소를 구현
- 깔끔하고 세밀한 디테일을 가진 게임을 개발
- XR(확장현실) 기술을 통해 게임에서 더욱 풍부하고 몰입감 있는 경험을 제공
- 사용자는 물리적 환경을 넘어선 새로운 형태의 상호작용을 경험
- 재미있는 게임 플레이와 함께 재활용에 대한 교육적 요소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
- 내용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방법론과 기술을 개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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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업화 추진현황 |
- 라쿤롤 : 세이브 어스(Raccoon Roll : Save Us) 스팀 게임 개발 / 물의 요정 쪼로록(Zzororo : Water Spirit) XR 메타버스 게임 개발 / 보드게임 / VFX 등 게임 콘텐츠 개발 및 매니지먼트 운영
- 전주 콘텐츠 기업 컨소시엄을 기반으로 꾸준히 성장하는 문화 선도 기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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